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켈리최 프로필 나이 재산 가족 켈리델리 도시락

반응형

켈리최 프로필

캘리최의 불우했던 유년시절

전라북도 정읍에서 태어난 그녀는 집안 형편이 너무 안좋아 형제자매 중 2명을 영양실조로 세상을 떠나보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중학교 졸업 후 바로 와이셔츠 공장에 취업해 낮에는 일을했으며, 밤에는 야간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이후 패션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일본하고 프랑스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캘리최 사업의 시작 그리고 실패

프랑스에서 패션공부를 하는 도중에 이 업계에서 성공하는건 현실적으로 너무 힘들다고 생각한 그녀는 광고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전시장 같은 곳을 대여해서 진행하는 오프랑니 광고회사였으며, 경제상황이 안좋을 때 무리하게 사업을 해서 결국 30대 후반 나이에 10억 빛을 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극심한 우울증에 빠졌고 그녀는 2년동안 집밖을 나오지 않으면서 그저 누워만 있었다고 하네요.

캘리최 용기를 내다.

캘리최는 2년정도 세상하고 단절된 채 집에서만 있어고 그녀의 나이는 어느새 40이었다. 그 해 그녀는 어머니를 생각하면서 용기를 냈는데 그녀가 다시 새롭게 시작한건 바로 걷기 였습니다. 걸을 힘도 없을 정도로 전신 근육이 다 빠져버린 켈리최는 첫날은 5분, 일주일뒤에는 10분을 걸었습니다. 작은 것부터 실행한 그녀는 어느새 파리 시내를 4~5시간은 거뜬하게 걸을 수 잇는 체력을 가지게 되었고 정신력도 회복되었습니다. 

일할 수 잇는 체력은 회복했지만 프랑스에서 40살이 된 동양인 여자가 일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다시 한번 사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샌드위치는 부담스럽고 샐러드는 가볍다 생각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초밥사업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캘리델리의 탄생

그녀는 파리시내에서 유명한 초밥집을 운영하는 야마모토 구니오라는 사람을 찾아가 같이 사업을 제안했지만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사업하기 싫은 그는 그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켈리 최는 그가 승낙할 때까지 계속 찾아가 스스로 끊임업이 어필했고, 결국 그녀의 진심은 통해서 레시피를 전수받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했지만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사업하기 싫은 그는 그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켈리 최는 그가 승낙할 때까지 계속 찾아가 스스로 끊임업이 어필했고, 결국 그녀의 진심은 통해서 레시피를 전수받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캘리최 재산 영국의 345위 부자탄생

그녀는 2020년도 영국 선데이타임스 부자리스트에 345위에 등극했습니다. 당시 약6,200억이라는 자산을 보유했으며 빛 10억에서 자산6,200억까지 도달하는데 걸린 기간이 단 5년밖에 되지않았습니다. 당시 베컴과 엘리자베스여왕보다 순위가 높아서 본인도 믿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손흥민 연봉 주급 프로필 나이 키 평점 이적 지수 다이어 축구선수

손흥민 프로필 나이 : 1992년 7월 출생 키 : 183cm / 몸무게 : 77kg 소속 : 토트넘 훗스퍼 등번호 : 7번 손흥민 이야기 이적 및 축구활동 손흥민은 축구선수 출신이었던 아버지로 인해 어렸을 때부터 쉽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