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황철순 프로필 와이프 인스타 아내 지연아 외도

반응형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포츠 트레이너이며 전 코미디빅리그 징맨 황철순은 현 피트니스 현역 선수 중 최다 수상장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입지전적인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스윗가이로도 유명하며 아내 출산일 맞춰 무려 1억짜리 GV80을 플렉스할 정도로 부인을 사랑했다고 하네요. 이런 그가 많은 논란이 있는데 먼저 프로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황철순 프로필

  • 나이 : 1983년 9월 1일
  • 고향 : 제주도
  • 키 : 178cm
  • 몸무게 : 115kg 
  • 종교 : 갯교
  • 학력 : 고등학교 핸드볼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 가족 : 아내 지연아, 아들2명
  • 인스타 : chulsoon_official

황청순 와이프 아내 지연아 (외도사건)

와이프 지연아씨는 피트니스 국가대표 선수이며 2020년 결혼해서 벌써 아들 2명을 낳고 살고 있다고 하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셋째를 계획할 정도로 부부사이가 좋았지만 최근 외도 사건으로 둘의 사이가 좋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지연아씨는 유승원과 채팅에서 "우리 딜하자, 내가 너 여자 소개해줄게, 나 연애할 테니깐 모르는 척 해" 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이 의미는 남자 친구를 소개해달라는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며서 "완전 일반인 만나고 싶음, 체육인은 안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황철순은 아내랑 카톡 공개수배한다며 해당 대화 내역을 올렸으며, 논란이 커진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에 황철순은 "나도XX지만 뭐하러 열심히 일하고 돈벌고 고생하는지 모르겠다" 라는 식의 말을 전하며 해당 증거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지연아 반박: 한 누리꾼이 "제주도에서 바람핀거야?"라는 질문에 "X아이냐?"라는 욕설과 같이 애 둘을 키우면서 어떻게 바람이 가능하냐? 네가 한번 해봐, 가능한지, 헛소리좀 그만해 라는 답변을 내놓았다고 하네요.

 

황철순 논란사건 정리 

2015 폭행사건 

강남 한 식당에서 사람을 폭행했습니다. 상해를 입은 피해자는 6주의 상해를 입었고 또한 이를 말린 여성까지 때리면서 논란이 되었고 황철순은 반론이 있었지만 2016년9월 법원은 해당 사건을 일반 폭행으로 결론 짓고 징역 6개월 ~1년을 선고했습니다. 

 

2016 음주운전사건

폭행혐의로 집행유예 중이던 기간에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되었고, 당시 농도는 무료 0.119%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하네요.

 

2019 SNS 막말사건

5월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각한 수준의 욕설로 네티즌에게 대응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원 댓글은 평범한 수준이었지만 다짜고짜 쌍욕을 퍼부어 논란이 될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설현 나이 키 프로필 본명 남친 다이어트 비범

설현 프로필 본명 : 김설현 / 본관 : 김녕김씨 천사명 : 설현아리(지성이 뛰어난 천사) 나이 : 1995년 1월 3일 출생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국적 : 대한민국 키 : 167cm / 몸무게 : 48kg / 혈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