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지현우 프로필 나이 키 이세희 열애

반응형

지현우 프로필

  • 본명 : 주형태
  • 나이 : 1984년 11월 29일
  • 키 : 187cm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데뷔 : 2001년 더넛츠
  • 가족 : 부모님, 형
  • 소속 그룹 : 사거리 그 오빠
  • 소속사 :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지현우 데뷔 스토리와 열애

지현우는 2001년 고등학교 2학년 때 문차일드 기타리스트로 데뷔, 그룹 더 넛츠로 활동했습니다. 베우 데뷔작은 2002년 드라마 학교 이야기, 2003년 KBS 공채 탤런트에 최연소로 합격한 이후 2004년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대중적으로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지현우는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지PD 캐릭터가 본인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본인 성격이 좀 무뚝뚝하고 먼저 연락을 잘 안하는 편이기 때문에 싸기지 없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지현우 열애 는 고1때 동갑내기 여자 친구를 만난 적이 있으며, 고3부터는 연상 연자를 사귀었다고 하네요. 연상 여자가 더 많이 이해해주는 것 같다고 하네요. 지현우는 팬카페 이름마저 "누나 본능"인데 팬의 대다수가 연상이라고 하네요. 지현우는 화가 날때, 잠을 자고 잠을 푹 자고 일어나면 화가 풀린다고 합니다. 꾸미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고 자신을 "한량 캐릭터"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평소 무계획 타입이며, 그냥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는 편이라고 전했습니다. 많은 배우들과 감독들은 지현우 가장 큰 장점은 성실함이라고 합니다. 지현우는 연기에 임하기 전에 자신이 받은 대본을 다시 쓰는 독특한 습관이 있었다고 하네요. 본인 말로 이 방법이 좀"무식한 방법"일수 있다고 합니다. 

지현우 이세희 프로필

지현우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에서 같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세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세희는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출생했고 나이는 1991년 출생입니다. 키는 163cm 키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 천안 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에 가서 치위생학을 전공했으나 배우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세희는 2015년 나윤권 뮤직비디오 364일 꿈에 출연하게 되며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지금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500:1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고 지상파 드라마 메인 주역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세희가 드라마 작품들을 보면 웹드라마 "가을 다음 봄"으로 배우로 데뷔했고 그 후 2017년 디저트데이 / 2018년 그녀로 말할것 같으면 2019년 이몽,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샌드위치 이론, 착한 이웃배신호, 모두다 쿵따리, 2020년 시네마틱 드라마 하얀 까마귀 키스 요괴, 연애혁명 / 2020~2021년 간떨어지는 동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2021~2022 신사와 아가씨

 

한가인 나이 프로필 연정훈 자녀 언니 키

안녕하세요. 과거 한가인은 학창시절에 무려 전교 5등을 했을 정도로 의대 목표를 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도전 골든벨 추연 계기로 연예꼐에 데뷔를 했었죠. 데뷔 초에는 신인 시절에 대중에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