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이영자 나이 프로필 몸무게 키 고향 다이어트 논란

반응형

이영자 프로필

  • 나이 : 1967년 8월 15일 출생
  • 본명 : 이유미
  • 키 : 170cm
  • 몸무게 : 83kg
  • 소속사 : 스카이이앤엠
  •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데뷔 : 1991년 MBC 개그콘테스트
  • 학력 : 온양온천초등학교, 온양여자중학교, 온양여자고등학교
  • 종교 : 개신교

이영자 방송 데뷔 스토리

이영자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후 밤무대에서 활동했다고 하네요. 1980년 말부터 밤무대의 특A급 MC로 유명해졌고, 1990년대 들어 개그계에서 새로운 인물이 필요하다 생각한 전유성은 밤무대 거리 소극장을 찾아 나선게 바로 이영자였다고 하네요. 당시 이영자에게 지상파 출연을 제안했지만 그녀는 사흘만시간을 달라고 했다가 사흘만에 나타나 요청을 받아들이게 됐다고 하네요.

술을 마신 진상을 다루는 기술에서는 이영자를 따라잡을 사람이 없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자신보다 20살 연상인 대머리 아저씨가 만취한 채 무대 가까이 와서 주정을 부려도 "야, 동생, 언니가 진행한다. 이거 봐야지!"라고 카리스마 있게 외친 후 아저씨가 "뭐야?"하고 쳐다보면 "내 동생 동안이야"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나갔다니 그야말로 밤무대 카리스마 그 자체였다고 하네요. 

 

이영자 다이어트 광고 논란

이영자는 2001년 잠시 방송을 떠나고 돌아왔는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상품을 홍보하면서 방송에 나와 다이어트 비결 및 요령등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성형외과 의사 김모씨가 이영자는 사실 다이어트가 아니라 지방흡입 수술을 햇다는 사실을 폭로하면서 대국민 사과를 했고, 방송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몇 년 후 케이블TV 등을 통해 복귀했지만 원래 비호감 이미지를 떨쳐내지 못한 탓인지 한동안 지상파로의 복귀는 힘들었습니다.

 

지방흡입수술 폭로 때 솔직히 인정했으며 사과했다면 복귀 후 여론은 더 좋아질 수 있었지만 폭로 당시 절대 아니라고 눈물로 부인했던게 사실로 밝혀져 반응이 싸늘해졌으며 복귀 후 좋은 모습에도 그다지 대중의 우호적인 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영자 가족 빛쟁이 논란에 집필한 이영자 역품

2018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이영자 가족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저자는 300평 규모의 큰 슈퍼마켓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이전에 대리점을 운영해 번 6억원 전부 슈퍼에 투자해 이룬 결과라고 하네요. 97년경 이영자의 아버지와 형등이 찾아와 자신이 이영자 형이라며 과일채소 코너를 운영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이영자는 누구나 알만한 지명도를 가진 연예인이었으며 설마 업지까지 같이 있느데 사기치는줄 알았다며 이영자도 자신을 아버지를 부탁해 일면식도 없는 이영자 가족에게 야채와 과일 코너를 맡겼다고 하네요. 저자는 이영자와 지인이 메달와서 홍보를 하면서 신뢰를 쌓고 있는데 이영자 형이 나에게 가계 수표를 부탁해 1억원 정도의 가계수표를 빌렸고 그대로 도주해버렸다고 하네요.

 

이어 "그 후 이영자 아버지와 같이 운영하던 친구라는 사람도 연락이 끊겼으며 이영자에게 연락을 했지만 나는 모른다. 내가 도와준 사람인데 나한테 왜 그러느냐고 정색하고 욕을 했다고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이 일로 인해 운영했던 슈퍼마켓 뿐만 아니라 살고있던 34평짜리 빌라 및 평촌 임대아파트가 경매와 빛잔치에 넘어갔다는 것이 필자의 주장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고소를 했는데 변호사와 같이 하는 말인데 이영자의 형은 재산이 없으니 3000만원 받고 소를 취하하라"는 협박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법률 호소 당시 돈 가진 자와 없는자에 대한 가혹한 현실을 절감했습니다. 나 같은 피해자가 억울한 일을 겪지 않기 위해 이 청원을 올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영자측은 "해당 민원인은 민원을 제출하기 전에 이미 이영자 측과 접촉해 빛 상환을 요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에서 이영자 측은 직접적인 당사작 아니기 때문에 이영자가 실제 빚을 갚지 않은 당사자인 이영자 형 연락처를 청원인에게 줬는데도, 청원인은 이영자형에게 연락하지 않고 그대로 민원을 냈다고 밝혔습니다. 

 

선미 키 나이 프로필 인스타 원더걸스

선미 프로필 나이 : 1992년 5월 2일 출생 키 : 166cm / 몸무게 : 43kg 혈액형 : AB형 종교 : 무종교 그룹 : 원더걸스 소속사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학력 : 동국대학교 데뷔 : 2007년 원더걸스 1집 앨법 "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