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이병헌 나이 프로필 키 출연료 재산 드라마 영화 아내

반응형

이병헌 프로필

  • 나이 : 1970년 7월 12일 출생
  • 키 : 177cm 몸무게 70kg
  • 아내 : 이민정
  • 학력 : 서울대왕초등학교, 영동중학교, 중등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 대학원
  • 병역 : 대한민욱 육군 일병 전역
  • 종교 : 불교 
  • 취미 : 체스, 바둑, 독서
  • 데뷔 :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이병헌 출연료 재산

이병헌은 올인부터 시작해서 대표적이 정말 많습니다. 가장 유명한 드라마 중 하나인 "아이리스"는 회당 1억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터 선샤인"같은 경우 회당 1억5천만원의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이병헌 보다 회당 출연료를 더 받는 배우는 몇명 없다고 하네요.

 

한류스타가 되어 중국에서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몸값의 높은 경우에는 회당 2억정도의 출연료를 받는 배우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CF 몸값으로 1편에 7~8억정도 받는다고 하네요. 드라마나 영화로 인기가 급상승 하는 시기에는 CF광고료가 편당 무려 10억까지 뛸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병헌 재산은 방송활동을 시작한 이후 받은 영화출연료와 CF광고료만 합쳐도 무려 500억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세금을 떼고 돈을 받는거라 실제로 받은 실수령액은 거의 반토막 250억정도라 합니다. 그래도 어마어마한건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내 이민정과 결혼했는데, 이민정 집안 또한 부자집안이라고 하네요. 할아버지는 부장판사 출신에 아버지도 유명한 기업에 재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부동산 재산은 350억 정도라고 하네요. 2018년 즘 양평동에 있는 빌딩을 무려 260억 정도에 매입하고 월 임대료만 약 1억원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에 LA에도 30억 가까운 주택을 구입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같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삼성동 SK아펠바움인데 한강 조망을 내세우고 있는 고급빌라쪽에 위치해있고 현재 가격은 50억이라고 하네요.

이병헌 대표적인 출연 영화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공동경비구역 JSA, 번지점프를하다, 중곡, 달콤한인생, 놈놈놈, 지아이조, 악마를 보았다, 광해: 왕이 된 남자, 내부자들, 마스터, 싱글라이더, 남한산성, 그것만이 내세상,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출연드라마

내일은 사랑, 들국화, 해피투게터, 아름다운 날들, 올인, 아이리스, 아테나: 전쟁의여신, 미스터 선샤인, 오징어게임, 우리들의 블루스

 

곽도원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여자친구

곽도원 프로필 본명 : 곽병규 나이 : 1973년 5월 17일 출생 사는곳 : 제주시 애월읍 키 : 180cm 학력 : 광남고등학교 데뷔 : 1992년 창극배우 소속사 : 마다엔터테인먼트 종교 : 불교 곽도원 결혼 여자친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