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차유람 프로필 나이 남편 국민의힘 입당 당구선수

반응형

차유람 프로필

  • 나이 : 1987년 7월 23일 출생
  • 고향 : 전라남도 완도군
  • 학력 : 완도초등학교, 율전중학교, 중학교 검정고시, 고등학교 검정고시, 한국체육대학교 학사 / 석사
  • 종목 및 주종목 : 당구, 포켓 9볼
  • 소속 : 웰뱅피닉스, 이겨내 컴퍼니CEO
  • 현직 : 시민이 힘나는 선거대책위원회 문화체육특보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키 : 163cm
  • 종교 : 개신교
  • 가족 : 언니 차보람, 남편 이지성, 장녀 고한나, 장남 고예일

차유람 남편 이지성,  결혼하게 된 계기

차유람 남편의 이름은 고요셉이며 유명 작가이며, 필명은 이지성입니다. 대표작으로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등이 베스트 셀러 작품입니다. 고요셉은 1974년 9월 27일 출생이며 차유람보단느 무려 13살 많은 연상입니다. 남편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어렸을 때 전북 전주로 이사해 살았기 때문에 전주 출신이라고 하네요. 전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전북대학교에 입학을 하면서 법학을 전공했습니다.

 

처음 차유람 선수가 이작가의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고 너무 좋아 SNS를 팔로우 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지성 작가와 만나게되면서 총 3번이나 이작가를 찼다고 하는데 당시 팬심인지 정말 이성적으로 좋아하는거지 헷갈렸다고 하네요. 그렇게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려 자꾸 만나다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유람 국민의힘 입당

당구선수 차유람 선수가 국민의힘에 입당한다는 소식이 기사에 많이 뜨고 있죠. 아무래도 6.1 지방선거를 앞두면서 외연 확장을 위해 차유람선수를 엽입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차유람 선수는 "코로나 19로 고난받는 문화체육인 목소리 내려" 입당하게 되었다고 그 동기를 직접 밝히기도 해습니다. 이어서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정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다"먄사 "지난 5년 동안 기업의 자유로운 후원을 받지 못해 모든 분야에 걸쳐 엘리트 선수 육성이 정체됐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이지성 작가 또한 평소 정당의 입장이 아닌 보수적인 가치관에 대해 많이 이야기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차유람 선수는 지방선거 중앙선대위 문화체육특보로 활동한다고 하며, 향후 지방선거에서 유세지원과 홍보에 나설 것으로 많이들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유람 선수는 "코로나 장기화로 체육이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새 정부에 힘을 보태고 문화체육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공천과 같은 조건없이 헌신하려고 한다"고 밝혔으며, 정말 정치에 욕심내지 않고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많은 분들이 지켜볼 것 같습니다.

 

유시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유시민 프로필 나이 : 1959년 7월 28일 출생 키 : 174cm, 혈액형 A형 고향 : 경상북도 월성군 내남면 망성리 사는곳 : 서을 서초구 방배동 가족 : 아내 한경혜, 아들 유지헌, 딸 학력 : 대구수성국민학교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