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카광 실명 폭행 프로필 나이 논란 정리

반응형

카광 프로필

  • 본명 : 이상일
  • 나이 : 1995년 7월 9일 출생
  • 충청남도 천안시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 사는 곳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 직업 : 방송인
  • 데뷔 : 2009 코미디 프로그램 갤러리

카광 카광
카광

카광 그는 누구인가?

그는 아마추어 만화가이면서 유튜브를 하고 있으며, 페미니스트들과 사이가 안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혜련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오죽하면 집 대문 비밀번호가 조혜련 생일이었다고 하네요.(한 영상에서 사생팬이 집을 찾아왔는데, 혹시나 하고 조혜련 생일을 눌러보니 문이 열리는 대참사가 일어난 적이 있습니다.) 카광이 콘텐츠는 매우 다양하고도 논란이 유튜버 중 한명이었습니다. 여자 목소리를 내면서 여장을하고 인터넷상으로 남성들을 유혹해 초대하는 방송을 즐겼습니다.

그는 정말 특이한 방송을 많이 찍기 때문에 일일이 다 설명하는게 벅찬 유튜버라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자아를 형성해 영상을 만드는 편인데, 정말 놀라운건 구독자의 성비가 반반이라고 합니다.  

 

카광 실명 폭행 논란

카광
카광

여장남자 유튜버로 알려진 카광은 자신을 여자로 착각시켜 성매매를 시도하려는 남성에게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져 경찰이 수사에 나선적이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경찰서는 카광을 폭행한 40대 남성 A씨를 추적하고 있다고 하네요. 경찰에 의하면 그 때 당시 이씨(카광)는 개인 방송 도중 채팅앱을 이용해 여성인 척 A씨를 속이고 그를 자신의 집으로 불렀습니다.

이에 넘어간 A씨는 이씨를 대상으로 성매매를 시도하려고 하지만 뒤늦게 이씨가 여장남자였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이에 격분한 A씨는 이씨를 향해서 주먹, 발등으로 수차례 폭력을 가했습니다. A씨는 이씨를 때리면서 "나 군인이었다", "이미 빨간 줄이 있어서 하나 더 생겨도 된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카광은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고 으며 한쪽 눈에 흰 거즈와 벤드 등을 붙이고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실명 가능성을 추측하고 있는 단계"라고 언급했습니다. 

 

카광의 사건사고 및 논란

카광은 2009 코미디 프로그램 갤러리가 성행하던 도중에 코갤 광수 사건으로 정말 유명했습니다. 이미지 세탁해 유튜브를 잘 찍고 있다 이전 코갤 사건으로 나락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페미니스트들에게 오랜 기간동안 악플로 시달리다 고소를 하기도 했습니다.

 

카광이 인기비결 중 하나인 찍을 수 없는 정말 특이한 영상들을 만히 계획했습니다. 예를들어 노래방 도우미를 불러본다거나 본인 특기 중 하나인 여장, 여성목소리를 내면서 조건만남을 한다던지 호스트바를 가거나 퇴폐업소 취직하기 등등 유명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알려드림 전용진과 대비되며 어둠의 진용진이라는 평가도 있습니다. 워낙 한귝유튜브에 없는 컨텐츠를 들이다 보니 인기가 많고 조회수가 잘 나온다네요. 그리고 길가다 누군가 자신을 알아보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대인기피증이 있으며,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나 새어머니가 3명이며 그런 영항으로 본인이 그리는 만화들이 본인의 지전적인 내용을 담은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진용진 , 이여름 사생활 폭로전으로 난리가 난적도 있습니다. 진용진 실체라면서 1~4편까지 업로드하였고 이여름 편에 서서 진용진에 대한 폭로영상도 제작한적이 있지만 이후 본인에게 불리한 분위기로 몰려가면서 딱히 좋은 반응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제니 프로필 나이 뷔 지디 열애 및 결별설

제니 프로필 본명 : 김제니 나이 : 1996년 1월 16일 출생 키 : 163cm , 몸무게 : 45kg 학력 : 서울청담초등학교, Waikowhai Intermediate School, ACG Parnell College, 청담중학교 소속사 : YG 엔터테인먼트 소..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