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이상엽 나이 프로필 키 결혼 집안 MBTI

반응형

이상엽
이상엽 프로필

상엽 프로필

  • 나이 : 1983년 5월 8일 출생
  • 키 : 180cm
  • 학력 : 광명북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종교 : 개신교
  • 병역 : 육군 기갑여단 병장 만기전역
  • 소속사 : 용빈이엔에스
  • 데뷔 :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
  • MBTI : ESFP

이상엽 배우가 된 계기

그는 어린시절 무뚝뚝한 경상도 출신 부모님 밑에서 자랐으며 교회에서 성극을 할 때 객석에서 웃고 계시는 엄마의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그 조명이 마치 핀조명이 떨어지듯 눈에 들어오게 되면서 그날 이후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짐나 대학까지 그냥 일반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대학입학 이후에는 전공과젤르 위해 싸이더스HQ홈페이지에 접속했고 신인배우 선발 오디션 배너를 본 후 우연치 않게 응시하게 되었고 합격이 되면서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네요. 데뷔 당시에는 부모님 반대가 정말 심했지만 그의 뜻을 꺾지 못했고 지금은 누구보다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상엽 데뷔

이상엽은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으며, 주로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으며 2009년 대작 "선덕여왕"에 캐스팅 되기도 했지만 갑자기 군대에 가게 되면서 출연이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2009년 입대 후 군복부를 마친 후 2011 드라마 "마이더스", "미스 리폴리"등에 출연하며 복귀를 했습니다. 

이상엽 집안

상당한 재력가의 집안으로 알려져 있는데, 국내 굴지의 철강회사 동국제강 고 김종진 전회장 셋째 형님의 손자라고 하며 김종진 전 회장은 1960후반~1994까지 포스코 전신 포항제철에서 근무하여 사장까지 역임했고 1998~2001년 까지 동국제강 회장으로 부임했지만 2001.7.5일에 경상남도 진해시 앞바다에서 헬기 추락사고를 당하셨다고 합니다.

 

아버지 또한 직업군인 엔지니어 출신으로 건설업에 오랫동안 종사했으며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집안이 부유한건 사실이지만 본인의 능력이 아니라며 가족 이야기에 대해서는 본인 스스로 이야기 하지 않으려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배우로서 이미지만 봐주었으면 좋겠다는 부탁을 남기기도 했고요.

 

이상엽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상엽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2013년 8월  배우 공현주님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이상엽은 공현주와 연예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다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공개 연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2016년 연인사이를 공식 인정한 이후 3년만에 결국 안타깝게도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소지섭 프로필 나이 키 와이프 조은정 결혼

소지섭 프로필 나이 : 1977년 11월 4일 출생 키 : 183cm 가족 : 부모님 , 누나, 와이프 조은정 학력 : 신광초등학교, 광성중학교, 광성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청운대학교 종교 : 무 병역 : 공인근무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