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풍자 트젠 남자 나이 키 프로필 테레비

반응형

풍자
풍자

풍자 프로필

  • 본명 : 윤태웅
  • 나이 : 1988년 1월 22일 출생
  • 사는곳 : 인천 중구 영종도
  • 키 : 172cm
  • 병역 : 면제
  • MBTI : EBTJ
  • 채널 : 풍자테레비

풍자 트젠 남자친구 유서방

풍자는 유튜브계에서도 트렌스젠더 유튜버 중 한분입니다. 그녀는 최근 남자친구 유서방과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전 남자친구 유서방하고는 오랜기간동안 같이 동거한 사이이며, 무려 5년동안 교제를 했다네요.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트렌스젠더인 본인 때문에 유서방이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악플러는 고소하는 과정에 경찰서까지 다니면서 서로 상처와 갈등이 깊어졌다고 하네요. 그녀는 이름을 알리면서 그만큼이나 많은 악플에 시갈렸으며 서로 잘 이겨내 보려고 하지만 자신이 트젠이라는 이유로 남자친구 유서방이 욕을 먹고 피해를 받는게 미안했다고 합니다. 

풍자는 이전에 입양계획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가정이라는걸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했으며 아이에게 사랑을 주면서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풍자 가족에게 커밍아웃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커밍아웃을 3번이나 했다고 하네요. 첫번째는 본의 아니게 주변인을 통해서 했다고 합니다. 그떄 아버지는 별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고하네요. 그냥 반항의 표현으로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아버지가 오열을 하셨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는데 풍자가 엄마 역할을 하다보니 아들에게 병이 생겼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 커밍아웃을 했을때는 심각성을 인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칼을 두고 대치까지 했다네요. 성전환 수술 뒤 그녀는 아버지를 찾아갔고 아버지는 죽어도 이해를 못한다며 뜻을 굽히지 않을거면 자신을 찌르고 가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6시간동안 아버지와 대화가 이어졌고, 그녀는 아빠가 원한다면 평생 남자로 연기하며 살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끝내 아버지는 풍자를 여자로 받아들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풍자는 아버지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도망쳐 나왔고 그 후 10년간 가족과 연락이 끊겼다고 합니다. 그때 풍자 나이 고작 19~20살정도라고 하네요.

 

결국 그녀는 주민번호 앞번호 1은 남겨두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이라도 바꿀수는 있지만 다시 한번 아버지와 갈등이 생길까 두렵다네요. 10년간 아버지를 만나지 않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전화가 걸려왓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빠가 된장찌개 해줄테니까 집으로 와"라고 했다고 그렇게 10년만에 가족이 모였는데 서로를 못알아봤다네요.

 

트렌스젠더로 힘들었던 순간은?

그녀는 어느날 화장실에서 여성 취객을 마주쳤는데 변기칸으로 자신을 끌어당겼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같은 여자니까 서로 보여주면 안돼요?"라고 했다네요. 가슴도 만졌다고 신체 모양이나 기능에 대해 서슴없이 질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악플은 기본이며 트젠이라 집주인이 일방적으로 집 계약을 파기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은빈 프로필 나이 키 mbti

박은빈 프로필 나이 : 1992년 9월 4일 출생 키 : 163cm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방이초등학교, 방이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 / 신문방송학 학사 소속사 : 나무엑터스 데뷔 : 1996년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