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정성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와이프 배우

반응형

정성일 프로필
정성일 프로필

정성일 프로필

  • 나이 : 1980년 2월 3일 출생
  • 가족 : 아내, 아들
  • 소속사 : 키이스트
  • 고향 : 대구광역시

 

 

 

 

정성일 가족 아내 러브스토리

그는 결혼을 한 기혼이며 아들이 있는데요. 그의 가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최근 아내와의 장거리 연애 스토리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내와 3년동안 떨어져 있었는데 "그친구는 미국에 있었으며 저는 한국에 있었다 3년은 떨어져 있었으며" 아내한테 '멀리서라도 사귀자'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과거 어렸을때 누나가 자신을 키워줬다고 합니다. 가족에 대한 결핍이 있어서 그런지 그는 인생에서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게 갖고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정성일 과거 및 데뷔이야기

그느 20대초반에 데뷔를 했으며 군복무후 다시 시작했는데 기회도 많이 없었으며 어려우면서 막막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마음을 다시잡고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공연을 하다보니 10년이 지나면서 서른살이 넘었지만 그 시간이 와닿진 않았다고 하네요. 자신은 주변에 있는 연기 잘하는 형들에게 어떻게하면 연기를 잘하냐라는 질문에 "나이 먹으면 다 잘하게 된다"라고 답한걸 믿고 빨리 나이를 먹고 연기를 잘하고 싶다고 생각해 10년이라는 시간이 크게 다가오진 않았으며 그냥 잘 버티게 되었다는 생각이 들면서 "지금 나는 잘 걸아가고 있나" 빨리 더 나이를 먹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컸던것 같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씁니다.

 

그는 10년이상 공연을 하면서 배우 하기를 잘했다 생각한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어떠한 작품에 들어가면 모든 작품들에서 정말 힘들게 연습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연습한 공연이 무대위를 올라갔을시 모든 배우들이 전부 똑같이 느낄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커튼콜때 관객분들 눈빛, 박수소리, 공연을 잘봤다 라는 말한마디 이 모든게 그에게는 "아 내가 이러려고 배우가 됐구나"라고 다가왔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그렇게 대단한 사람은 아니지만 제가 나오는 공연을 보고  "위로가 됐다", "즐거움을 느꼈다" 행복했다 라고 언급해시는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며 기쁨으로 다가온다고 했습니다. 

 

정성일 여담

  • 손가락 하는걸 어려워합니다. 
  • 골프, 야구 등 공으로 하는 운동은 대부분 좋아한다고 합니다. 
  • 최호승, 김대현하고 같이 미오 프라텔로에서 뭉쳐 "현승일"이라는 트리오가 탄생했으며 현승일 이름으로 인터뷰도 많이 했으며 2021년에는 단콘을 열겠다고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 트리오의 이름은 장성일이 지었다고 합니다.
 

신영숙 프로필 나이 결혼 뮤지컬

신영숙 프로필 나이 : 1975년 11월 26일 출생 고향 : 서울 도봉구 키 : 168cm 학력 : 신창초등학교, 방학중학교, 정의여자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