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신주아 프로필 남편 나이 집 자녀 인스타

반응형

신주아 프로필

  • 본명 : 김지혜
  • 나이 : 1984년 3월 30일 출생
  • 키 : 168cm 몸무게 : 47kg
  •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 남편 : 사라욱 라차나쿤
  • 데뷔 :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
  • 소속사 : 935 엔터테인먼트

신주아 남편 재산 집 및 결혼스토리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의 나이는 40세이며, 신주아보다 2살 연상이면서 태국 중견기업의 페인트회사 대표라고 하네요. 라차나쿤 재산은 회사가 무려 연매출 400억원대 기업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 중소기업 정도 규모의 CEO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페인트회사의 이름은 JBP이며, 한국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수영장이 딸리 대궐같은 집에 살고 있으며 집 안에 산책로까지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국제결혼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석증입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건 친구 신랑의 소개로 해서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에 말이 잘 안통하고 대화도 잘 되지 않는 상황에서, 끝까지 자리를 지키면서 부부가 된건 인연이 아닐까 싶네요. 결혼 전만 해도 남편에 대해서 어떤 사람이 잘 몰랐지만 결혼 후 태국 재벌 2세라는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쉽지 않은 국제결혼임에도 몇년째 금술이 좋은 부부고 앞으로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신주아 결혼생활

배우 신주아씨가 행복한 금쪽 상담소에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있지만 외로움을 느낀다고 고백했습니다. 태국댁으로 알려진 신주아는 태국 부유한 남자와 결혼해서 순조루운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중이지만 "남편은 괜찮고 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찌만 나는 늘 외롭다"고 털어 놓았습니다. "결혼생활은 행복하지만 외롭다"라고 말을 한적이 있습니다.

신주아씨는 "벽을 바라보면서 혼자 대화를 하기도 하며 밖에 나갈 때는 안녕 나무들"이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신주아는 또한 남편은 일이 바쁘기 때문에 혼자 시간을 더 많이 보내 대화할 사람이 많지 않기도 하면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쉽지 않고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다보니 대인관계 또한 무섭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런 신주아를 보면서 오은영씨는 "유리상자 속 인형 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녀는 "태국댁"이라는 수식어를 붙었을 때 결혼 생활에 집중돼 자신의 존재감이 사라지는 듯하다고 안타까움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신주아 인스타

신주아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shinjooah

 

 

홍현희 프로필 나이 매니저 쌍둥이 임신 제이슨 키 몸무게

홍현희 프로필 나이 : 1982년 5월 10일 출생 키 : 155cm 몸무게 : 54kg 혈액형 : A형 학력 :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가족 : 부모님, 오빠, 남편 제이슨 데뷔 : 2007년 SBS 웃찾사 공채9기 소속사 : 스카이이엔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