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케빈 오 프로필 나이 집안

반응형

현재 공효진과 열애소식을 밝히면서 큰 화제의 인물이 된 케빈 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빈 오 는 지금 공효진 소속사 매니저먼트 숲에서 서로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공식적인 열애설 또한 인정 했습니다.

케빈 오 프로필

  • 국적 : 미국 (한국계 미국인)
  • 나이 : 1990년 출생 - 공효진과 10살 차이
  • 키 : 180초반
  • 학력 : 미국 동부 아미비리그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 출신 수재 / 뉴욕 주립대 학교에서 신경과학 연구기관 인턴 연구원
  • 음악 경력 : 2015년 Mnet 슈퍼스타 K7 우승 / 2019 JTBC 슈퍼밴드 5위

케빈 오 음악은 언제부터 시작했을까?

어렸을 때부터 음악에 대해서는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그는 음악과 경제학을 공부했으며, 음악관련 일을 하고 싶다고 정하면서 고객 취향에 맞춰서 들을 수 있는 고품격 헤드폰 개발 스타트업을 시작했고 2년간 운영을 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학교에서 피아노와 첼로를 배웠으며, 중학교 때는 기타를 배웠다고 하네요.

 

- 2014년 뉴욕 맨해튼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밴드결성

- 2015년 슈퍼스타 K7에서 우승 상금 5억

- 디어 마이 프렌즈 OST 참여

- 2016 프라이머리 앨범 피처링

- 2017 EP앨범 Stardust 발매

- 2019 JTBC 슈퍼밴드 5위

- 2019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케빈 오 집안 궁금하시죠?

황선규 목사의 외 손주이며, 황선규 목사 셋째 딸 수잔 황씨와 오상훈 씨의 2남 1녀중에서 큰 아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앤디 황 페더럴웨이 경찰국장과 찰스 허만 법률사무소 쥴리 황씨의 4촌 조카라고 하네요. 재산에 대해서는 디테일하게 알려진건 없지만 집안 자체가 그냥 좋은게 아니라 상당하게 좋습니다. 그리고 황선규 목사 또한 선한목자 선교회 대표인만큼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기 위한 재력 또한 상당하다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공효진 프로필 나이 키 케빈 오 결혼 인스타 부케

대한민국 탑클래스 배우 공효진 배우는 뛰어난 연기력과 큰 키로 1999년 배우로 데뷔하면서 20년이 넘도록 큰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공효진 배우가 부케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