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윤현민 프로필 나이 야구 백진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구선수 출신 윤현민 배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래 야구선수였다 야구를 그만두고 배우로 데뷔해 쭈욱 활동하다 2019년에는 활동이 뜸해졌습니다.

 

윤현민 프로필

  • 나이 : 1985년 4월 15일 출생
  • 고향 : 서울
  • 학력 : 서울초당초등학교, 신일중학교, 청원고등학교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 키 : 184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A형
  • 프로입단 : 2005년 2차 3라운드 환화. 포지션: 외야수 / 우투우타
  •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JS픽쳐스

윤현민 과거 , 배우가 된 계기

윤현민은 고등학생 때 청룡기 전국 고교야구 선수권대회에서 10타수 6안타 5타점을 기록하면서 자신이 다니던 고등학교 청원고의 4강까지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2005년 신인드래프트에서 환화이글스에 지명이 되었고, 환화에서는 윤현민을 괘나 좋은 선수로 눈여겨 봤다고 합니다.

하지만 딱히 환화이글스에 큰 존재감을 뿜어내지 못하고 2006년 두산 베어스로 이적을 했습니다. 두산 베어스에서도 딱히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2008년 팀을 나았습니다. 그리고 방황하던 중에 김종욱 찾기라는 한 작은 공연을 보고 여기자의 꿈을 가졌고 야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현민 배우의 시작

야구를 그만두고 몇달은 아르바이트를하면서 버텼다고 하네요. 싸이더스 HQ에서 오디션을 봤지만 계속 떨어졌고 2010년에는 대학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를 합니다. 그 이후 연극과 공중하 등을 오가면서 활동을 하고, 드라마는 2009년 OCN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으로 데뷔를 합니다. 이후에는 여러 드라마등에 출연을 합니다. 

보통 냉정한 엘리트 배역을 맡았고 2015년 내딸금사월에 강찬빈 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날렸고 꾸준한 배우 활동을 하면서 2019년도에는 활동이 뜸해졌다고 하네요.

 

윤현민 백진희 열애 커플

이 둘은 6년차 커플이라고 하는데 2015년도에 내딸 금사월에서 같이 출연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고 열애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얼핏보면 이쁜 사랑을 하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입을 대는 이유가 뭘까요? 이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박서준, 전소민 이야기가 빠질 수 없다고 하네요. 

백진희는 원래 박서준과 2013 금나와라 뚝딱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적이 있으며 이 드라마를 통해 서로 호감을 갖고 열애를 했습니다. 물론 본인들 입으로는 인정하지 않았지만 제작진, 연예계 관계자들은 공공연한 사실이었다고 하네요. 강남 일대 카페나 식당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았다는 사람도 있고 서로 기대로 있는 모습을 보았다는 목격담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와중 2016년 돌연 백진희 윤현민 열애설이 터진겁니다. 사람들은 박서준과 만남을 갖고 있다고 생각했던거죠. 최근 기만힌쇼라는 곳에서 나온말은 박서준인 연인 백진희를 함께 연기하는 동료들과 만나는 자리에 데려간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백진희 윤현민 열애설이 난 후 서로 인스타가 언팔이 되어있는 것을 보면 무슨일이 있었다고 추측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후 윤현민은 일전에 전소민과 공개열애를 하고 있었지만 헤어진지 얼마되지 않는시간에 백진희와 열애설이 났기에 더욱 큰 화제가 났습니다.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과거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며 경고하는 듯한 발언을 한적이 있는데 시청자들은 이를 윤현민이 아니라는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나이 프로필 연정훈 자녀 언니 키

안녕하세요. 과거 한가인은 학창시절에 무려 전교 5등을 했을 정도로 의대 목표를 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도전 골든벨 추연 계기로 연예꼐에 데뷔를 했었죠. 데뷔 초에는 신인 시절에 대중에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