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이연복 프로필 나이 목란 폐업

반응형

이연복 프로필

  • 나이 : 1959년 7월 11일 출생
  • 키 : 168cm 
  • 국적 : 중화민국 대만국기 / 대한민국 국기(귀화)
  • 가족 : 아내, 1남(이홍운) 1녀, 반려견 생일이
  • 소속 : 목란(오너셰프) /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석좌교수

이연복 셰프는 서울 왕십리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한국입니다. 이연복하면 화교계라고 검색되는 이유는 아빠, 엄마가 중화민국계(대만) 환교계에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경영하시던 중식당이 잘 안돼 가세가 기울어지자 13살 초등학교 6학년 때 중퇴를 결심하고 1972년 중국 음식점에서 배달일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1살 때 한국 최초 호텔인명동 사보이 호텔중식당 호화대반점에 근무했고 1980년 대만 대사관 최연소 조리장이 됐다고 합니다. 

이연복 셰프 중식당 목란 폐업 사실일까?

유명 셰프이자 방송인 그리고 요리연구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연복은 부산 가장 맛집 중 하나인 소문난 "목란"을 폐업한다고 SNS를 통해 밝혔네요. 코로나19 여파로 지금까지 적자가 이어져 왔다고 하네요. 30일을 마지막으로 목란 부산점의 영업을 종료한다고 합니다.

서울 연희동 본점 목란 폐업하다.

이연복 셰프 유명 중식당 목란 서울 본점 폐업 소식이 전해져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다행인건 연희동 본점에서 직선거리로 불과 200미터 떨어진 곳에 새롭게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서울 본점 폐업은 경영난이 아니라 인력난으로 폐업을 하는 것이며, 폐업 또한 바로 하는게 아니라고 하네요. 이연복 "목란"폐업 소식이 안타깝게 전해졌지만 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기장의 맛집 목란 부산점

2017년 부산 기장에 목란 부산점을 개업해 지금까지 영업을 해오며 지역 맛집으로도 명성을 얻었습니다.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연복 셰프 인지도의 영향도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맛객들이 방문했던 명소라고 하네요. 그리고 MBN 신과한판에서 이연복 셰프는 적자규모가 1억2천만원 정도 났으며 사업 어려움을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폐업을 한다 하니 아쉬움이 큽니다.

1972년 생계를 위해 중국 음식점에서 배달일을 시작해 자수성가한 이연복 셰프는 17세 어린 나이에 한국최초 호텔 중식당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요리사 길을 걸었고, 1980년 대만 대사관 최연소 조리장 타이틀도 보유하고 있으며 24년 째 서울 서대문구에서 중화요리 전문점 목란을 운영해 왔습니다.

 

황철순 프로필 와이프 인스타 아내 지연아 외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포츠 트레이너이며 전 코미디빅리그 징맨 황철순은 현 피트니스 현역 선수 중 최다 수상장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입지전적인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스윗가이로도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