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혜은이 나이 프로필 이혼 자녀 남편 김동현 결혼

반응형

혜은이 프로필

  • 본명 : 김승주
  • 나이 : 1954년 9월15일 출생
  • 키 : 158cm 몸무게 58kg
  • 가족 : 사촌 김승미 , 딸 , 아들
  • 학력 : 대전선화초등학교, 호수돈여자중학교, 호수돈여자고등학교
  • 종교 : 개신교
  • 데뷔 :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

혜은이 첫번째 결혼 그리고 이혼

1984년도에 혜은이는 나이차가 많이나느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이 때 이미 5개월 된 딸을 임신한 상태의 속도위반 결혼이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988년 성격차이를 문제로 인해 4년만에 이혼하게 됬습니다. 딸아이는 전 남편의 품으로 갔습니다. 

혜은인 김동현 재혼

혜은이는 김동현과 재혼하게 되는데, 김동현은 초혼이라 집안의 반대가 굉장히 심했지만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국에는 1990년 결국에는 결혼하게 되었으며 둘 사이에는 아들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 김동현이 사업을 자주 말아먹었기 때문에, 혜은이가 보증까지 서줬으며 사기 사건도 줄줄이 일으키는 바람에 큰 고생이 있었습니다.

한 때 빚이 무려 200억 가까이 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도 세간에는 아직도 김동현이 혜은이를 고생시켰다해서 욕을 많이 먹는편입니다. 2019년 7월 김동현과 혜은이도 이혼했으며 이후 혜은이는 제혼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못박아뒀다고 하네요.

혜은이 2번 이혼 심경

혜은이는 두번의 이혼을 겪었습니다. 2018년 배우 김동현과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었으며 엄청난 빚이 생겨 아직까지 갚고 있다고 하네요. 앟서 그는 방송에서 "한 달에 50만원, 100만원, 200만원씩 갚고 있다, 지금까지 100억 없앴고, 50평짜리 아파트 5채와 엄마집까지 팔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힘든 시간을 떠올리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1년 반동안 집에서 꼼짝동 안하고 그자리에 앉아있었고, 잠도 안자고 먹지도 않고 자존감이 떨어지고 자괴감이 들어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 나이에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뭐하는 건가 싶었고 잘살아 보려고 노력했지만 굉장히 억울했고 마음을 비웠지만 부아가 난다"고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결국 다시 삶의 의지를 다졌고 혜은이는 자존감은 결국 내가 채울 수 밖에 없다. 나는 나다 라고 "같이 삽시다"도 첨에는 어울리기 힘들었지만 많이 감싸줘서 고맙다 며 나를 점점 바꾸는 과정이고 누구 하나 마음 편한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양보하고 다 비우고 다시 시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상렬 나이 프로필 아파트 주량

지상렬 프로필 나이 : 1970년 12월 26일 출생 키 : 181cm 종교 : 천주교 / 세레명 : 요셉 학력 : 인천용정초등학교, 인하대학교 사범 부속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 학사 졸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