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윤주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키 모델

반응형

장윤주 프로필

  • 나이 : 1980년 11월 7일 출생
  • 고향 : 송파구 풍납동
  • 키 : 171cm
  • 직업 : 모델, 방송인
  • 데뷔 :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
  • 학력 : 명일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학사
  • 가족 : 남편 정승민 , 딸 정리사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ESteem

장윤주 결혼 스트리

정승민은 장윤주가 모델 촬영을 할 당시 일하는 모습을 보면서 먹있어 보였다고 색각을 했고 같이 사진을 찍으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장윤주는 당시 처음으로 작업을 하는데, 작업실 안에 있는 걸 다 만들었다는 소리를 들은 후 마음에 들었는데 촬영을 마친 후 남편이 인증샷 요청을 했을때 본인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남편 옆으로 바짝 붙어 가슴으로 남편의 팔꿈치를 꽉 눌렀다고 하네요.

 

그때 속옷도 안입고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죠. 그렇게 연인으로 발전된 이후 결혼까지 성공했으며 집에서는 옷도 입지 않고 에덴동산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장윤주 남편 프로필

  • 직업 : 제품 디자이너, 기업인
  • 소속 : TRVR 대표

장윤주는 2015년 4세 연하 디자이너 겸 사업가인 정승민 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정승민씨는 라이프 스타일 관련 디자인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용산구 이태원 주변에서 수년째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2009년 사이클 캡을 시작으로 해서 가방 / 의류 / 가죽제품 등을 제작하며 그의 브랜드는 미국, 독일, 일본 등 해외에서 더 각광받는 브랜드로 알려졌습니다.

 

특히나 그의 키는 185cm 로 큰 키에 듬직한 체격이며 방송을 통해 나오는 그는 톱모델 장윤주에 뒤지 않는 패션 센스를 과시하면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윤주는 본인의 SNS에 아래와 같은 글을 올리면서 결혼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 짧았던 연애시절 때 사진이군, 몇 번 만나보니깐 알겠더군. 결혼은 이런 친구랑 해야겠구나, 어디서나 잘 자고 20대를 진짜 열심히 살아냈고 모험과 여행을 즐기고 군대 다녀왔고 운동을 좋아하고 잘하고 페이스타임을 자주 하고 연락 잘되고 가끔 웃기고 내가 더 웃겨서 가끔 웃겨도 돼"

 

장윤주 여담

모델 한예진이 밝힌 일화에 따르면 송경아와 장윤주가 모델계 똥군기 악습을 끊어낸 주역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일화가 네티즌들 사이에 알려지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걸캅스 시사회에 가서 영화와 두 주연배우를 응원하면서, 천만관객을 돌파하자는 인스타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키가 컸기 때문에 선생님이 "너는 모델 하면 되겠구나"라고 말했는데 그 뒤로 별명이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채영인 프로필 나이 이혼 남편

채영인 프로필 나이 : 1981년 11월 23일 출생 직업 : 배우 종교 : 개신교 학력 : 우석대학교 국악학과 수상 : 2008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데뷔 :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채영인 결혼 스토리 그녀의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