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허성태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반응형

허성태 프로필

  • 나이 : 1977년 10월20일 출생
  • 키 : 180cm
  • 몸무게 : 75kg
  • 혈액형 : B형
  • 학력 : 성남초등학교, 금성중학교,  금성고등학교, 부산대학교 노아노문학
  • 소속사 : 한아름컴퍼니
  • 종교 : 개신교
  • MBTI : INFJ

허성태 화려한 과거 데뷔 이야기

그는 연기를 하기전 과거 대기업 LG전자 해외영업부에서 러시아 시장 LCD TV영업 담당을 맡았었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전교 1등을 할 정도로 모범생이었으며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전공해 전자기

허성태
허성태

기 기업 해외 마케팅 부서에 있으면서 러시아TV영업을 담당하며 결국 판매왕으로 등극하면서 엘리트 사원이 됬습니다.

 

이후 이직을 하면서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에서 근무했으며, 당시 그는 연봉이 무려 7천만원을 받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사원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꿈꾸던 배우라는 직업에 도전하기 위해 2011년 35살 늦은 나이에 SBS배우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배우의길을 걸었습니다. 

어머님은 부산에서 이불집을 하고 있었으며 배우의 길을 가는것에 반대했다고 하네요. 그는 어머니의 반대를 무릎쓰고 도전한 배우 생활이었기에 일이 없는 시간을 보낼 때는 어머니가 계신 부산으로 갈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는 상당히 늦은 나이에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60여편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신스틸러로 얼글을 알렸습니다.

특히나 2016 영화 "밀정"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으며 그는 송강호에게 뺨을 맞는 신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 장면은 허성태가 송강호에게 직접 부탁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려주는 계기가되기도 했습니다.

 

허성태 결혼 아내

그는 거제도 대우조선해양 근무 당시에 연봉 7천만원을 받았지만 본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었으며 무명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그 당시 결혼한지 딱 6개월이 되었던 때라고 하네요. 그는 결혼 전 아내와 데이트를 하던 중 삼겹살을 먹으면서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네 얼굴이 무슨 연예인이냐"며 핀잔을 줬던 친구들과 달리 허성태 아내는 울면서 그의 뺨을 어루면져 주었고 그런 아내 모습을 보고 세상에 자신의 꿈을 비웃지 않고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구나라고 느껴 결혼을 하자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결혼후에는 그는 배우의 길을 걸었고, 데뷔 이후에는 프로그램 말하는대로에 출연하면서 아내에 대해 10년 연애하고 당신 결혼한지 6년이 되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힘들어했던 시기에 아내가 묵묵하게 견뎌주었다고 하네요.

 

유지태 프로필 나이 키 김효진 결혼 아내 와이프

유지태 프로필 나이 : 1976년 4월 13일 출생 키 : 188cm 헐액형 : AB형 아내 와이프 : 김효진 자녀 : 장남 유수인, 차남 유루인 학력 : 휘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