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김희재 프로필 나이 키 트로트 가수

반응형

김희재 프로필
김희재 프로필

김희재 프로필

  • 나이 : 1995년 6월 9일 출생
  • 고향 :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
  • 키 : 175cm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반려견 바닐라 / 크림
  • 학력 : 월평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 종교 : 개신교
  • 병역 : 대한민국 해군 해군작전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 소속사 : 스카이이엔엠
  • 데뷔일 : 2020년 3월 12일
  • MBTI : ISFP

 

 

 

 

김희재 과거 이야기

그는 14살때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울산 이미자"로 전국노래자랑 등에 참가하면서 트로트 신동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의 그의 얼굴을 보면 그래로 자랐기 때문에 성형수술은 안한 것 같으면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등학교 시절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한적이 있는데, 과거 그는 "전홍랑"과 혼성그룹을 결성하면서 듀엣 가수 활동을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전홍랑"은 예명 모아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희재 이상형은?

그의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애교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안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적은 없었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앗으며 그의 이상형은 자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이야기 할 때 꿀린다고 합니다. 평소 그의 연애스타일은 꾸준하게 바라보면서 그 사람의 매력을 알고 느껴야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희재 여담 TMI

  •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연보라색 입니다.
  • 깨끗한걸 좋아하며 향에 민감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손을 자주 씻고 향수를 좋아한다네요. 
  • 좋아하는 음효는 공차의 망고 쥬얼리 밀크티하고 레몬에이드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공차 쥬얼리밀크티가 단종되면서 할리스커피의 디카페인 아이스 바닐라 딜라이트를 마신다고 하고 카페인은 못마신다고 하네요.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치킨이며 그 중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짬뽕보다 짜장면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 여행지는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는휴양지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 간식으로 김부각하고 고구마칩을 즐겨먹는다고 하네요.
  • 옷은 편안하면서 화려한걸 좋아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특히, 우영미 옷이 가장 많다고 하네요.
  • 패션에 관심이 많아 패션잡지도 자주 보는 편이며, 촬영 의상은 본인한테 어울리는 건 본인이 잘 알아 본인 의상으로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 장윤정의 엄청난 팬이며, 장윤정 팬클럽인 레모네이드의 회원으로 활동했습니다.
  • 중국어를  동영상 보면서 독학했다고 합니다. 
  • 운전면허 학원을 다니지 않고 독학을하면서 한번에 합격했고, 운전면허증이 있습니다.
  • 추위에 약하며 여름에도 추우면 패딩을 입는다고 합니다. 추우면 귀가 많이 빨개진다고 하네요.
 

수지 나이 프로필 키 mbti 열애

수지 프로필 나이 : 1994년 10월 10일 출생 고향 : 광주직할시 북구 문흥동 키 : 168cm 혈액형 : AB형 가족 : 아버지 배완영, 어머니 정현숙, 언니, 남동생, 반려견 (데지, 데이먼) 학력 : 무등초등학교,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