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노제 프로필 나이 키 mbti 논란 정리

반응형

노제 프로필
노제 프로필

노제 프로필

  • 본명 : 노지혜
  • 나이 : 1996년 2월 12일 출생
  • 고향 : 대전
  • 키 : 164cm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 학력 : 목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소속사 : 스타팅하우스
  • MBTI : ISFP

노제 논란 갑질사건의 진실은?

이전에 언론에서 수우파 노재가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갑질을 했다는 주장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됬습니다. 갑질 주장 3사 내용을 살펴보면 A사는 "장문의 메시지로 수차례 호소한 뒤에야(게시물이)올라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B사는 게시물 한 개에 몇 천만원을 주고 계약했는데 요청한 날짜에는 올라오지 않았다 산재 측의 개인 사정이라고 들었다고 주장했으며 이어 C사는 산업재해 컨디션 문제? 로 인해 게시물이 올라옺 않았다. 시즌이 끝난 뒤에야 올라왔다. 산재 측에 간청해 기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더해 "SNS 광고는 3~6개월에 게시물 1~3개를 올리는 조건" 산재는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구체적인 내용까지 포함됐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노재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노재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눠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건당 3,000~5,000만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이 사실이 아님을 전달한다"며 "게시물 업로드 일정에 관해서는 아티스트 개인의 문제가 아닌 당사가 계약기간을 먼저 확인한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하고, 이후 기한 내 일정에 맞춰 SNS를 통해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반박했스빈다. 

이어 "게시물 삭제 또한 사전에 아티스트가 당사와 협의해 진행했다"며 "당사는 이후에도 만일의 상황 등을 고려해 광고 관계자들과 오해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노제 춤을 시작한 이유

그녀는 춤을 추기 시작한 계기에 대해서 "어렸을 때 TV에서 춤추는 사람들의 모습이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다. 뭔가 엄청 집중하고 춤추면서 땀 흘리는 그 모습을 보고 춤을 배우고 싶었다. 몸이 약해서 당시에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셨는데,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예고 합격증을 가져다 드렸다"고 화상했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쁜 외모덕에 춤실력이 가려지기도 했습니다. 노제는 "감사하다 근데 처음에는 속상한 부분도 있었다, 실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기분이 들었다. 근데 그럴때마다 내가 더 잘해야지, 더 멋있는 모습 보여줘야지 하면서 그냥 연습만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존경하는 댄서와 가수로는 "CL님을 좋아하는데 뭔가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것도 멋있고, 그 멋을 잘 뽐낼 수 있는게 정말 멋지다. 즐겨 듣는 노래도 CL님 노래가 많다"고 밝혔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나이 키 mbti

박은빈 프로필 나이 : 1992년 9월 4일 출생 키 : 163cm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방이초등학교, 방이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 / 신문방송학 학사 소속사 : 나무엑터스 데뷔 : 1996년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