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박막례 프로필 나이 손녀 할머니 논란

반응형

박막례 할머니
박막례 할머니

박막례 프로필

  • 나이 : 1947년 2월11일 출생
  • 전라남도 영광군
  • 가족 : 장남 김영록, 차남 김은옥, 장녀 김수영, 손녀 김유라
  • 소속사 : 다이아티비
  • 종교 : 불교
  • MBTI : ISTJ

 

박막례 할머니 수상경력

  • 2017년 29초 영화제 장려상
  •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
  • 2018년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
  • 2021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대한민국 파워인플루언서

 

박막례 할머니 손녀딸 논란 구독 취소 이유

인기 유튜버인 박막례는 유튜브 구독자가 주말간 3만명이 갑자기 빠진사건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손녀이자 영상 제작자인 김유라(유라PD)님의 결혼 소식으로 빌롯되었다고 합니다. 

유라 PD는 결혼식을 전했는데, 그러자 유라PD 예비남편 과거 행동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김유라씨의 남자친구 의류회사 대표A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유라씨에게 청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사람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A씨가 제작한 티셔츠 및 SNS에 게시한 글이 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SNS를 통해 신체 일부분이 노출된 여성 아이돌 및 모델 사진등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후 할머니의 주요 구독층이었던 20-30대 여성들이 실망감을 나타냈으며 이는 구독취소로까지 이어졌다고 하네요.

 

박막례 할머니 데뷔 스토리

할머니는 언니들이 치매로 고생하는 것을 보면서 "나도 나중에 치매에 걸릴지 모르겠다"며 두려워하는 것을 보고 손녀 김유라가 더 늦기전에 할머니와의 추억을 만들고자 직장에 사표를 내고 영상을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치매 예방을 위해서 휴대폰 게임을 가르쳤지만 금세 싫증을 내는게 허사했으며 치매 관련 논문과 기사들을 읽다 낸 생각이 "자유로운 여행"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니던 직장에서는 할머니와의 여행이라는 이유로 1주일짜리 연차를 받아주지 않자 홧김에 사표를 쓴것이라고 합니다. 

 

첫 여행이후 영상들은 유튜브에 차곡차곡 쌓아놓고 가족과 지인들끼리 둘려보는 용도로 소소하게 유지하고 있어쓴넫 극초기 영상인 "치관 들렸다 시장 갈 때 메이크업"이 기념비적 화제가 된 이후 단시간에 15만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그때붜 탄력이 붙어싿고 합니다.

 

김해준 프로필 나이 키 집 최준

김해준 프로필 본명 : 김민호 나이 : 1987년 2월 8일 출생 키 : 178cm 혈액형 : B형 소속 : 메타코미디 데뷔 : 2018년 1월 7일 "tvN 코미디 빅리그" mbti : ENFJ 김해준 부캐 최준으로 성공한 이야기! 그는 김해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