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박희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박예진 자녀 배우

반응형

배우 박희순 프로필

박희순 나이 는 1970년 2월 13일 출생이라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개그맨 박휘순씨하고 이름이 비슷하게 생각해 혼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기에서 재미있는 사실은 박휘순씨가 박희순 팬카페에 가입을 했다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에서 태어 낫으며, 1남 1녀 중 장남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인이자 아내인 박예진 씨가 있습니다. 키는 무려 180cm 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지금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휘순 박예진 결혼 스토리

박쉬순씨는 2011년 배우 박예진님과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면서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커플은 같은 소속사 인연으로 친해지게 되었으며 조용하개 공개 연애를 하다 이후 2015년 6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별도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며, 이러한 사실은 2016년 1월 27일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당시에 박희순 최측근에 의하면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한 후 결혼식을 계획중이라고 하네요. 두분다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박희순은 낯가림이 심해 작품 활동을 하면서 만나는 기자들은 동료처럼 느껴지기는 하지만 일반 관객들은 낯설어 하는 면이 아직까지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 이유는 공감대가 잘 맞으며 유머코드가 잘 형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둘은 원래 결혼 전 지인들과 술자리를 좋아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예진은 결혼 이후 집돌이가 되었다네요.

박휘순 자녀: 둘 사이에는 아직까지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하면서 아이를 가진거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했지만, 한 매채를 토앻 자녀 계획은 없다고 밝혔고 둘만의 행복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내 박예진 프로필

박예진 나이는 1981년 4월1일 출생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키는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주엽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데뷔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했으며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하면서 대중들로부터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발랄하면서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달콜살벌한 예진씨로 불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츄 프로필 나이 키 이달의 소녀 퀸덤2 이달소 국적

이달의 소녀 츄는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성격 또한 귀여움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츄는 큰 리액션과 몸에 베인 애교를 통해 여러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 존재감이 상당히 큽니다. 큰 눈을 가지고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