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김창렬 김창열 프로필 나이 아들 딸 와이프 아내

반응형

김창렬 프로필

  • 나이 : 1974년 1월 19일 출생
  • 고향 : 서울 강서구
  • 키 : 182cm 몸무게 65kg
  • 학력 : 방화중학교, 공항고등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공항고등학교 명예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 데뷔 : 1994년 DJ DOC 1집 슈퍼맨의 비애
  • 배우자 : 아들 김주환 딸 김주하
  • 종교 : 개신교

김창열 와이프 아내 장채희 혼전임신 결혼

김창렬은 2003년 혼전임신으로 아내 장채희씨와 결혼을 했으며 결혼 3개월 만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와이프 장채희씨는 1980년생이며,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2003년에 처음 만나서 연애 8개월만에 결혼을 한 이 부부는 장채희씨가24살 대학교4학년 대학을 졸업하기 전 결혼했다고 하네요. 직장을 갖기도 전 바로 전업 주부로 20년째 살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한 방송에서 "또래 친구들은 학교 다니면서 배낭여행 다니고 졸업해 취업하는데 나는 그걸 다 건너뛰고 아이를 키우게 됐는데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남편이 이 힘든 순간을 같이 해줬으면 좋겠는데 오빠는 아이가 태어나 열심히 일을 해서 그러던 중 갑자기 산후 우울증이 찾아왔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나도 빨리 아이를 키워 공부를 마치고 뭔가 하고싶고 돈도 벌고 싶고 사회생활도 하고 싶은데 이렇게 아줌마로 주부로 평생을 살아야 한다는게 슬펐다"라며 심경을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김창렬 아들 딸

김창렬은 과거 방송에서 "아들 때는 못해줬던걸 딸아이한테 다해주게 된다", "딸한테 하는 말투 아들을 대하는 말투가 완전 다름을 느낀다","둘째이기도 하고 나이 터울도 있고 딸 애교가다르다". 나는 딸바보다 주아한테 좀 더 신경을 쓰게된다며 영락없는 딸 바보 아빠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아들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키가 178cm였고 고1때는 무려 185cm로 아빠 키 183cm를 이미 고등학교 때 따라잡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키가 더 자라 190cm에 가깝다고 합니다. 얼굴도 훈남이며 키도 원칠해 해외에서 모델 제의도 받앗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아들 기무환 군이 훈훈한 외모로 화제다 최근 모델로 활동하며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들었다"는 물음에 김창열은 "모델로 정식 활동하는건 아니고 런웨이 몇 번 선적이 있다.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과 런웨이 선 모습을 보고 유명 모델 회사에서 러브콜이 왔다"며 뿌듯해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따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없어 보류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혜은이 나이 프로필 이혼 자녀 남편 김동현 결혼

혜은이 프로필 본명 : 김승주 나이 : 1954년 9월15일 출생 키 : 158cm 몸무게 58kg 가족 : 사촌 김승미 , 딸 , 아들 학력 : 대전선화초등학교, 호수돈여자중학교, 호수돈여자고등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