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황인엽 프로필 나이 키 MBTI

반응형

황인엽 프로필황인엽 프로필
황인엽 프로필

황인엽 프로필

  • 나이 : 1991년 1월 19일 출생
  • 키 : 185 cm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키이스트
  • 데뷔 : 2018년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 취미 : 잡지읽기, 드라이브, 야경감상
  • MBTI : ENFP

황인엽 감동적인 데뷔 스토리

그는 부모님과 어렸을 때부터 자주 드라마와 영화를 같이 봤으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동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동생은 학창 시절 성적이 좋았으고 본인은 학업 성적이 좋지 못해 동생에게 서운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 유학생활을 한 경험도 있다네요.

 

유년시절에 어느날 아빠와 같이 목욕탕을 간 적이 있는데 아버지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아, 그래야 행복해" 라는 말을 듣고 크게 감명받았으며 이 때 모델과 배우 일을 하는데에도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평소 소심하며서 내성적이라 걱정이 맣았던 황인엽은 어렸을 적 배우라는 꿈을 키워 오면서도 사람들에게 자신의 꿈을 이야기하는 것으 창피해 왔다고 합니다.

사람들로부터 "네가 할 수 있어?", "과연 그게 될까?"라는 부정적인 시선이 많을 것이란 생각으로 인해 배우라는 직업에 도전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군에 입대하고 군복무를 하면서 생각할 시간이 많아지던 중 후회가 되어 "모델도 했는데, 왜 배우는 못 하겠어?"라는 생각에 용기를 내어 배우라는 직업에 과감하게 도전했다네요.

 

그리고 군대 제대 후 별 기대없이  "한번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본 작품의 오디션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배우가 아닌 모델일 일을 하면서도 시간이 지날수록 배우라는 직업에 계속 미련이 남아 결국에는 배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패션모델로 줄곧 활동하다 2018.11.10일에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플레이리스트 제작  드라마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으며 당시 나이 28로 꽤나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지만 나이에 비한 동안의 얼굴 그리고 신인 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로 대학생 기재영 역할을 충분히 소화했습니다.

 

황인엽 여담 TMI

  • 롤모델로 조인성과 소지섭을 뽑았으며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는 주지훈을 꼽기도 했습니다.
  • 가장 인상에 남는 드라마로 "나의 아저씨"를 꼽았는데 왜냐하면 아무도 힘든 사회를 살고 있는 상처 많은 어린 소녀를 도와주지 않을 때 착한 아저씨가 그 소녀의 상처를 위로해주고 이해해주는 마음이 감동적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배우로써 듣고 싶은 수식어는 믿고 보는 배우이며, 목표는 오래가는 변화 무쌍한 배우가 되는거라네요.
  • 하루에 한잔 아메리카노를 꼭 마시며 술은 소주는 못마시고 맥주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 편지쓰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박태준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아내 와이프

박태준 프로필 나이 : 1984년 9월 3일 출생 키 : 171cm 학력 : 대광중학교, 대광고등학교, 상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데뷔 : 2009년 코미디 TV 얼짱시대 시즌2 아내 와이프 : 최수정 박태준 결혼 ,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