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고은아 프로필 나이 과거 이야기

반응형

고은아 프로필

  • 본명 : 방효진
  • 나이 : 1988년 12월 6일 출생
  • 키 : 168cm 
  • 혈액형 : O형
  • 학력 : 약수초등학교, 약수중학교 -> 영문중학교 졸업, 양재고등학교
  • 종교 : 불교
  • mbti : INFP
  • 데뷔 : 2004년 CF "오리온 초코파이"
  • 소속사 : 불명

고은아 과거, 우여곡절 데뷔 이야기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꿈이 있었고 당시 잡지에 등장하는 것이 최고의 스타가 되는 것이어서 그녀는 11살 때부터 서울의 잡지사에서 촬영 제의가 들어오면 주말에 상경해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당시 시골에 사는 11살 소녀가 모델을 하는것은 이례적인 일이었다고 하네요. 이후에도 그녀는 소속사에 영입되기 전 2004년 봄까지만 해도 길을 걷다 로드캐스팅도 계속 되었다고 하네요.

 

고은아는 데뷔 과정에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주말에 사진 촬용을 마친 후 밤기차를 타고 집에 가야하는데 차가 끊겨 역 대합실에서 밤을 지샌적도 있고, 또 한번은 촬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 한 기획사에서 연락이와 발걸음을 옮겼지만 약속시간보다 30분 늦게서야 도착해 문을 열고 들어서던 그녀는 유리재떨이  맞기도 했다고 하네요.

기획사 사장이 늦게 왔다는 이유로 11살 초등학생 초등학생에게 재떨이를 던졌을 뿐 아니라 그녀에게 "이렇게 늦었냐"며 온갖 욕설을 퍼부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머릿속에 "내가 잘못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으로 가는 기차에서 너무나 서러워 울면서 이런 일을 당하지 말자 라고 망므을 먹었다고 합니다. 

 

고은아 서울에 상경 그리고 활동하다.

 

중학생 때 모친하고 같이 상경을했으며, 이후 양재고등학교 1학년 때였던 2004년 9월에 데뷔하고 8개월만에 7편의 CF 출연을 했으며  17세 어린 나이에 지상파 드라마 주연작을 따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2005년 오리온 초코파이 CF로 리틀 김희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이후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황금사과", 영화 "썬데이 서울", "잔혹한 출근", "외톨이", "스케치", "비스티걸스"등 다양한 작품하고 예능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전 소속사와의 트러블로 인해 그녀는 배우로서 성장하는게 어려웠으며, 잦은 작품의 실패 그리고 슬펌프로 인해 연옉계 은퇴를 고려할 만큼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때 공황장애, 우울증까지 생겨 대중들에게도 점점 잊혀가는 듯 했지만 2020년 남동생의 격려 및 도움으로 대중들 앞에 유튜브를 통해 재기에 성공합니다. 

 

실제 고은아는 2020년이 전참시 등 인기 예능에 출연하면서 최전성기라 말할 수 있을 만큼 굉장한 인기를 누렸으며 이후 방송활동이 뜸하더니 이후에는 KBS2예능 프로그램 "뺴고파"에 출연도 하며 고은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나이 김주혁

이유영 프로필 나이 : 1989년 12월 8일 종교 : 개신교 키 : 168cm 학력 : 서울중계초등학교, 신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데뷔 : 2012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