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예정화 프로필 나이 남동생 마동석

반응형

예정화 프로필
예정화 프로필

예정화 프로필

  • 나이 : 1988년 5월 23일 출생
  • 고향 : 부산광역시
  • 키 : 170cm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예동우
  • 남자친구 : 마동석
  • 학력 : 부산동성초등학교, 동평여자중학교, 경원고등학교, 동아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사
  • 소속사 :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예정화 남동생

예정화 프로필

그는 범죄동시2에 최용기 역으로 나왔으며 1990년 4월 출생으로 양자리 이빈다.현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예정화와 같은 소속사에 있으며, 키 :185cm / 몸무게 73kg입니다. 그는 범죄도시3의 각본을 맡았으며 연기와 시나리오 작가를 동시에 하고 있으며  다음 작품으로 영화 돼지골 각본을 맡아 영화 해피의 각색과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예정화 과거 , 직업 이야기

그녀의 원래 직업은 영어통역사이며, 헬스장에 운동하러갔다 회원 중 한명이 지역방송 PD였는데 그에게 운동 프로그램 출연을 제의받으면서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방송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을 알려주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관련 자격증도 취득하면서 자연스럽게 국가대표를 가르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 후에 스트렝스 코치 필기 / 실기 시험, 연수를 하면서 미식축구팀 스트렝스 코치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예정화 출연 방송

  • KNN 생방송 투데이 "예정화와 피트니스"
  • MBC 마이 리틀텔레비전
  • MBC 라디오 스타
  • OnStyle 닭치고 서핑 
  • KBS 1대 100
  • SBS 날씬한 도시락

마동석 예정화 17살차이

이 둘은 17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2016년 부터 열애를 시작했고 마동석은 2019년 영화 악인전으로 지난 2020년 5월에 열린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돼 참석했을 떄에 예정화와 결혼을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라고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결혼 이야기는 따로 없습니다. 두사람은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고 예정화는 범죄도시 1편에서 까메오로 나온적도 있습니다. 공항 직원으로 나왔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나이 김주혁

이유영 프로필 나이 : 1989년 12월 8일 종교 : 개신교 키 : 168cm 학력 : 서울중계초등학교, 신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데뷔 : 2012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