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서하준 프로필 나이 키 이상형 배우

반응형

서하준 프로필

  • 본명 : 손종수
  • 나이 : 1989년 9월 19일 출생
  • 키 : 182cm 
  • 학력 : 청운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중퇴
  • 종교 : 천주교
  • 데뷔 : 2008년 연극 "죽은 시인의 사회"
  • 소속사 : 블레스이엔티

서하준  연기하게 된 계기, 화려한 과거

그는 과거 외할머니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6살 어린 동생하고 같이 살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피아노 학원을 운영하면서 가족을 먹여살렸다고 하지만 크게 가난하지는 않았고 여유롭지도 않은 평범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을 좋아해 중학교 / 고등학교 때 노래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학창시절에는 운동 선수 생활도 했으며 육상선수로 활약하면서 각종 대회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럭비도 했지만 부상을 걱정한 어머니의 반대에 의해 결국 운동은 접었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연극을 보러 갔다 커튼콜 때 배우들이 서로 기뻐하면서 우는 것을 보고 그 이유를 찾기 위해 연기 입시학원에 다니게 되었으며 이후에는 연극을 통해 경력을 쌓게 되었고, 홍콩에서 잠시 모델일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임성한 작가의 "오로라 공주" 오디션을 봤으며 처음에는 탈락했지만 갑자기 제작진으로부터 "설설희"역으로 중간 투입된다는 연락을 받고 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비록 큰 역은 아니였지만 점점 분량이 늘어나면서 마침내 "암세포도 생명"이라는 명대사를 남기면서 원래 남자 주인공을 밀어내면서 새로운 주인공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서하준 여자친구 유무 및 이상형

그는 아직까지 결혼은 안한 미혼이며 열애설이 나온적은 없었지만 여자친구는 계속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여자친구는 지금까지 대부분 연상이었으며, 연하를 사귄적은 한 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는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다 보니 연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21살에는 5살이나 많은 여자친구를 사귄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의 이상형은 이쁘거나 섹시한것보다 멋있는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개 연애에 있어서도 개방적인 편이라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고 원래 책임감이 강한 타입이라 공개적으로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싶다면서 가수 션, 정혜영 부부처럼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유영 프로필 나이 김주혁

이유영 프로필 나이 : 1989년 12월 8일 종교 : 개신교 키 : 168cm 학력 : 서울중계초등학교, 신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데뷔 : 2012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