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조이현 키 나이 프로필 요즘 핫한 배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이현 키 나이 프로필 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조이현은 중3때 뮤지컬 배우의 꿈을 가졌고 고2때 JYP연습생이 되고 연습기간 2년 뒤에 데뷔를 햇으며 중간에 소속사가 바뀌기는 했지만 차근 차근 작품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이어갔어요.

 

조이현 키 나이 프로필

조이현은 1999년생이며 고향 경기도 광명시에서 1남1녀중 막내로 태어났고 2017냔 웹드라마 복수노트를 통해서 데뷔했으며 지금까지 영화 변신 드라마 슬고운의사생활 외에 몇몇 작품에도 출연해왔고 최근 지금 우리학교는 이라는 드라마로 흥행을 찍고 있어요. 조이현 키 160cm 발사이즈 230mm이며 혈액형은 B형이고 취미는 필라테스 및 기계체조라고 하네요. 

 

조이현 성격 프로필

무쌍 연에인으로 잘 알려져 있는 조이현의 성격은 밝은 편이고 분위기 메이커라기보다 리액션을 담당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MBTI가 ISFP에서 최그네은 ㄴ ISTP로 바뀌었다고 하는걸로 실제 성격을 추측한다면 가까워지기 전까지 약간 소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가까워지고 나면 터울없이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있는 그런 성격이 될 수 잇다고 하네요. 힙합을 좋아한다고 하니 다른 반저냄력이 있는 배우이기도 하네요.

조이현 연기자가 된 계기

배우 조이현이 연기자 된 곅기가 중학교 3학년 시절 뮤지컬 위키드를 보고 감동을 받아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특히나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어했고 한림예고 무지컬과에 합격을 했다고합니다. 재학 당시 학교에서 춤하고 노래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본인 연기에 대해서는 부족함을 느끼게 되어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해요. 그 후 선생님 추천에 의해 JYP연습생 오디션을 합격하면서 2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고 그 후 소속사를 아티스트 컴퍼니로 이적해 본격적인 배우활동을 시작했다고 해요.

 

조이현 키 160이며 여자연예인들 중에서 큰 편에 속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비율이 정말 좋고 몸매도 좋아 키가 커모인다고 하네요. 요즘 많은 분들이 조이현 앓이가 많다고 해요. 슬의생, 지우학 전부 워낙 많은 사람을 받은 작품들이면서 연이어서 추후 작품 선택에 있어서 부담이 없지 않으실텐데 탄탄한 연기실력으로 어떤 배역이든 잘 소화할 수 있을 것 가타고 앞으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고 스크린에서 오래도안 볼 수 있으면 하는 배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