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이영현 나이 남편 딸 다이어트 자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현 에 대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이영현은 지난 동상이몽에서 결혼 10년차로 결혼 생활, 육아, 이영현 다이어트 등으로 많은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영현 남편 은 매니정 일을 하고 있으며 집에서는 아이 매니저 일까지 한다고 해요. 오늘 이영현 나이 남편 딸 등 여러가지 정보와 과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수 이영현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1.12.25일 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키165 몸무게62 혈액형a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딸 1명이 있스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진명여자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에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로 데뷔는 2003년 빅마마1집 앨법을 냈어요. 그 밖에 수상 내역은 200년 강변가요제 특별상 수상을 했어요.

이영현 직접은 작곡가 겸 가수이며 4인조 그룹 빅마마 멤버에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며 히트곡은 체념, 연, 사랑해서, 그겨울 등이 있어요. 먼저 빅마마멤버로 그룹 활동을 하다 넌솔로가수 활동을 했어요. 2017년 활동 중단을 했는데 그 이유는 임신 기간에 과체중으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아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요.

 

둘째 자녀 를 갖게 될 때 같은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제대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09월에 3년 공백기를 깨고 방송복귀를 했어요. 다이어트 후 몸무게 33키로를 감량했으며 날씬하고 아름다운 비주일이 화제가 됬죠.

 

이영현은 2013 지금의 남편분과 결혼을 했으며, 남편은 이영현 과거 빅마마 활동 당시 매니저였고 지금 또한 매니저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1명인데 애교가 많아 남편과 같이 노는 모습을 보니 정말 먹지 않아도 배가 불렀다 해요. 딸 1명이라 너무 이기적으로 자랄까봐 걱정이며 빨리 둘째를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뒤 좋은 점은 의지할 곳이 생긴 것이라고 하네요. 편하게 남편에게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생겨 너무 좋다고 하네요. 남편과 연인이 된계기는 과거 지방 스케줄을 가면 차로 이동을 하는데 이영현은 조수석에 앉았다고 해요. 차안에서 남편과 대화가 한번을 끊기지 않고 이어져 신기했고 호감도 새역ㅆ다고 하네요.

 

이영현 과거 데뷔초 사진을 보면 풋풋하면서 앳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같아 성형수술은 한한것 같고 항상 대단한 동안얼굴을 자랑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원래 어린 시절부터 날씬해 본적이 없었고 체중감량을 자주 했지만 요요가 왔다고 해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관리를 했으며 9개월이 지난 지금도 요요는 오지 않는다고 해요. 다이어트 후 건강이 좋아졌고 삶에 에너지도 넘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다이어트 비결은 매일 3kg아령을 들고 계단을 올랐고 규칙적인 생활과 따듯한 물 마시기, 업체의 도움을 받았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