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함소원 진화 프로필 나이 키

반응형

함소원 진화 프로필
함소원 진화 프로필

함소원 프로필

  • 나이 : 1976년 6월 5일 출생
  • 고향 : 경기도 수원시
  • 키 : 167cm
  • 가족 : 부모님. 남편 진화, 딸 취우이징
  • 학력 :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 종교 : 불교
  • 데뷔 : 1995년 영화 "헤어드레서"

진화 프로필

  • 본명 : 취지아바오
  • 키 : 175~178cm
  • 나이 : 1994년 12월 31일 출생
  • 고향 : 중국 헤이룽장성
  • 가족 : 부모님, 아내 함소원

함소원 진화 결혼 이야기

이둘은 중국 심천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그녀는 친구들과 중국 심천으로 놀러 갔다 친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그곳에서 진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함소원은 진화를 처음보고 나서 날라리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갑자기 남편이 다가와 나가서 이야기좀 하자라고 했으며 정말 조용히 나가 자기가 지금까지 살아온 이야기를 몇분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알았지?"라고 하더니 "우리 결혼할래"라고 했다고 합니다. 만난지는 겨우 2시간만이였다고 하네요. 진화는 함소원을 처음 봤을때 정말 이쁜 사람이라고 생가했다고 합니다. 자신보다 1~2살 연상으로 봤으며 나이를 20대 후반으로 봤기 때문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18살 나이차이가 나는 것을 알았지만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만큼이나 함소원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진화 부모님이 많은 반대를 했지만 이둘은 결국에는 2018년도 결혼을 했으며 지금까지 딸을 낳고 알콩달콩 이쁘게 잘살고 있다고 합니다. 

 

 

함소원 진화 여담 

  • 아는형님에서 밝히길 슈퍼주니어를 보고 자랐고, E.L.F라고 합니다.
  • 아내 함소원과의 나이차이는 18살 연하입니다. 
  • 안압이 높아 셔츠의 맨 윗단추를 생략한채 넥타이를 매고 나옵니다.
  • 한국말이 서툰 탓에 예능에 등장했을때는 아내가 주로 통역을 해줍니다. 
 

이창섭 프로필 나이 키 집 차 비투비

이창섭 프로필 나이 : 1991년 2월26일 출생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키 : 172cm mbti : INFJ 학력 : 화홍초등학교, 수성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보컬전공 11 학사

zczc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