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나쁘지않은정보

김지석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동생 집안 가족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김지석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동생 집안 가족

김지석 프로필

  • 본명 : 김보석
  • 출생 : 1981421(42)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신체 : 182cm, 71kg, AB
  • 가족 : 할아버지 김성일, 아버지 김온양, 어머니, 형 김반석, 남동생 김예본
  • 학력 : 경기초등학교 브래드필드 칼리지 경복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어교육학, 영어교육학 학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
  • 병역 :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전역
  • 종교 : 개신교
  • IQ : 117
  • MBTI : INFJ

김지석의 집안과 가족

김지석은 독립운동가 집안입니다. 가족 중 할아버지가 동립운동가인데요. 김지석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할머니와 이야기를 나눈 영상에 따르면, 조부 김성일은 독립운동으로 체포된 뒤 불에 달군 쇠로 지지는 고문을 혹독하게 당해 가슴에 크게 흉터가 남으셨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를 하며 할머니는 눈물을 지으셨는데요. 그런 모진 고문을 당하면서도 독립운동에 대한 정보를 절대 유출하지 않고 굳건히 견뎌내셨다고 합니다. 진정한 금수저 집안입니다.

형 김반석은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 수상 경력에 옥스퍼드 대학교 수학과에 수석으로 합격한 엘리트입니다. 김지석이 출연하는 문제적 남자에 나와서 이를 밝혔고 출연료는 전부 기부했다고 하네요. 옥스퍼드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 케임브리지 대학교에도 지원을 했으며 입학시험에서 당당히 1등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합격 통보를 받아 당시에는 그 점을 이해할 수 없어서 케임브리지 대학교에 서운한 감정이 있었으나, 옥스퍼드에 들어가 공부를 하면서 불합격의 이유를 깨달았다고 합니다. 단순히 수학 테크닉만 좋은 학생의 한계를 느꼈다고 하네요.

김지석 동생, 김예본

김지석의 동생 김예본은 예명 아이테로 활동하고 있는 래퍼입니다. 김지석의 개인 유튜버 채널의 엔딩곡을 동생이 만들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김지석은 동생에게 리드당한 느낌이라며 실력파임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김예본은 김지석과 10살 차이가 나고 큰형과는 띠동갑이라 늦둥이시절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영국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한국에 들어와 적응을 잘 하지 못했었다는데요.

김예본이 중학생이 됐는데 어느날 어머니가 김지석을 아침에 부르더니 동생의 상황을 알고있냐 물으셨다고 합니다. 동생이 학교에서 금전 갈취까지 당하면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안것인데요. 김지석은 뚜껑이 열려 동생이 다니는 자신의 모교로 바이크 600cc를 타고 찾아가 학교 운동장을 돌았다고 합니다. 마침 그때가 연기를 시작할때라 비트의 정우성이 된 것 같았다고 하는데요. 동생을 괴롭힌 애를 찾아 괴롭히지 말라고 이야기하고 돌아섰는데, 이후 동생은 괴롭힘은 당하지 않았지만 왕따가 됐다고 합니다.

 

김지석, 결혼 전제로 약혼하고 싶다 밝혀 깜짝

김지석은 동상이몽에 출연해 남성 호르몬이 떨어지는 느낌이라며 상처받기 싫고 눈물도 많아지는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결혼이라는 제도 안에 나를 일부러 쑤셔 넣고 싶지 않다고 이야기했었는데, 이제는 약혼이 하고 싶다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내 약혼자야 라고 말하고 싶다며 결혼이라는 약속을 하고 만나고 싶고, 언제 헤어질지 모르는 불안한 만남이 싫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동상이몽 스튜디오는, 김지석에게 누가 있는 것 아니냐며 술렁였다고 합니다. 김지석의 열애 소식은 개인 사생활이라 밝혀진 바가 없지만,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