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정보 직업 사전 예약

반응형

2022년 최고 모바일 게임 기대작이죠.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과 이에대한 정보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비공개 베타가 계속 진행되었던 디아블로 이모탈은 플레이 테스트 참여자들의 피드백을 참고하면서 개선점을 찾고,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할 수 있는 밸런스 등 스스템 개선이 거의 완료되었다고 기사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소개

디아블로, 오버워치, 워크래프트 등을 만든 개발사로 잘 알려진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입니다. 이번 신작은 디아블로2 파괴의 군주,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라고합니다. 이모달은 총 6개의 직업군으로 현재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동사냥 기능이 없는 수동 컨트롤 게임이며, 디아블로 감성을 가지고 있는 팬들이라면 당연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지만 모바일 시장 주를 이루는 10~20대 사이에서는 워낙 여러 모바일게임하고 더불어서 자동사냥이 없다는 점이 이용자수를 확보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은 22년도 3월 기준으로 해서 전해진 사할은 아직까지 안나왔다고 하네요. 공지사항으로는 원래 2022년 상반기에 출시 예정이었지만 아마 조만간 정식 오픈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오픈전 어떤 직업과 특징들이 있는지 출시일까지 한번 같이 기다리시면 좋을 섯 같습니다.

디아블로 사전예약

사전예약자가 벌써 3,000만명에 육박한다고 하네요.. 와우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일단 제가 아래에 링크는 걸어두었습니다.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유저 구글플레이스토어 링크 IOS 애플 이용자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편안하게 이용해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하고 레어템 득템하자! 게임을 가장 먼저 만나고, 선물까지 덤으로 받는 방법!

m.onestore.co.kr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Diablo Immortal

‎A GROUNDBREAKING DIABLO EXPERIENCE Diablo Immortal™ is a brand-new game in Blizzard Entertainment’s genre-defining action role-playing game series set between the events of Diablo® II: Lord of Destruction® and Diablo III®. Explore the nightmarish

apps.apple.com

 

디아블로 직업

1. 야만용사

바바리안을 연상시키는 캐릭터이며, 야수적인 강인함과 근접 캐리터만의 저돌적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타격감이 좋기 때문에 아이템만 잘 맞추면 최강의 케릭터가 될 수 있을것 같네요. 다만 초반에는 체력, 방어적인면에서 힘들 것이라는 의견이 많다고 합니다. 

 

2. 성전사

팔라딘을 연상시키는 직업이며,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중 가장 밸런스가 좋은 캐릭터라는 이야기기가 있습니다. 파티사냥 중심, 솔플 플레이, PVP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이 가능한 캐릭터라고 하네요.

3. 악마사냥꾼

악마사냥꾼은 원거리 캐릭터이며, 공격만큼은 정말 뛰어나지만 방어력은 대체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재빠른 이동과 회비 등을 통해 살아야 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컨트롤에 능한 유저분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쾌감을 줄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4. 수도사

수도사는 밸런스가 좋다고 하네요. 몬스터를 몰아서 광역 스킬로 처리하는 캐릭터이며, 초반에 빠른 성장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광역 / 단일 스킬, 소환 및 방어등에서 밸런스가 대체적으로 좋기 때문에 단점이 없는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5. 강령술사

강렬술사는 디아블로 내에서 네크로맨서 느낌이 강하게 풍겨지는 캐릭터입니다. 해골, 골렘, 독등을 사용하면서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면서 소환수나 시체폭발이라는 광역스킬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6. 마법사

마법사는 원거리 딜러이며 단일스킬, 광역스킬, 둥 스킬연계를 잘활용하게 되면 성장에는 무리가 없을거라고 하네요. 모든 게임 마법사가 마찬가지겠지만 낮은 피통 및 방어력으로 어느 정도 컨트롤이 필요한 캐릭터라고 하네요.

반응형